이 스 너유침식 변압기 유지 보수 제도구매는 공장 직접 구매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 출시 시간:2022-09-25 15:26:04
  • 핵심어:

  • 페이지 뷰:282
  • 빠른 설명:

    이 스 너,() 기둥과 지상 변대의 차 상업보험 설치 부위는 다음과 같은 규정에 부합되어야 한다. 차 측면에 격리 스위치가 있는 사람은 격리 스위치와 저전압 복합 절연자 사이에 설치하거나 차단기를 격리 스위치로 선택해야 한다.

기사 내용

() 기둥과 지상 변대의 차 상업보험 설치 부위는 다음과 같은 규정에 부합되어야 한다. 차 측면에 격리 스위치가 있는 사람은 격리 스위치와 저전압 복합 절연자 사이에 설치하거나 차단기를 격리 스위치로 선택해야 한다.이차측에 격리 스위치가 없는 사람은 저전압 복합 절연자의 양측에 설치하고 절연 케이블로 차단기 양쪽의 절연 케이블에 연결해야 한다.

전력 변압기 기름의 실험을 더욱 잘 전개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전력 변압기 기름을 샘플링해야 한다. 샘플링 작업은 건조한 맑은 날씨에 전개해야 한다. 샘플링할 때 자주 사용하는 용기와 샘플링 방식은 기름의 구체적인 질을 진정으로 나타낼 수 있는지에 대해 즉각적인 위해를 가진다. 교류 내압 시험을 하는 기름 샘플은 .kg보다 낮으면 안 되고,이 스 너변압기 송전 라이터, 단순화 실험을 하는 기름 샘플은 kg보다 낮으면 안 된다.

이 스 너, 높음,이 스 너배전 변압기 손실계, 저압 접지 저항은 원래 공장 수치의 %(M & Omega;)보다 적지 않다. 저항을 감는 저항 측정은 같은 온도에서 삼상균일치의 차이는 %를 초과해서는 안 되고 지난번 정확한 측정 결과와 비교하면 %를 초과해서는 안 된다.

변압기 자금이 운행에 투입될 때 스위치를 제때에 연결하지 않으면 매우 큰 &ldquo가 전송될 수 있다. & rdquo;소리가 비교적 심할 때 고압 퓨즈가 녹는다.만약 분리 스위치가 불량하면 경미한 &ldquo를 초래할 수 있다.삐걱삐걱 소리 & rdquo;코로나 방전음은 일단 부하가 증가하면 분리 스위치의 차단기를 태울 가능성이 높다.이런 상황에 부닥치면 즉시 전기를 끊고 수리해야 한다.

멜 리 시 아전력 변압기는 각 분야에 응용된다.

샘플링 전후 좌우에 깔끔하거나 털이 없는 아마포를 활용하여 샘플링 입구 주변을 깨끗하게 합니다.

공중재 충격 브레이크 작업 전압은 변압기의 기어 위치 표시 작업 전압의 %를 초과해서는 안 되고 브레이크 주파수 횟수는 회여야 하며 전기를 받은 후 지연 시간은 min보다 적지 않고 매번 브레이크 연결 시간 간격은 min보다 적지 않아야 한다.


이 스 너유침식 변압기 유지 보수 제도구매는 공장 직접 구매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수리 부주의로 절연을 훼손하는 것을 피해야 한다. 전력 변압기가 코어를 수리할 때 전자 코일이나 절연 방수 튜브를 특히 주의해야 한다. 만약에 찰과상이 있는 것을 보면 적절하게 처리해야 한다.

변압기 공장은 전기가 통하는 고압 설비,이 스 너변압기 안정 압력, 예를 들어 운행 중인 변압기, 소호선권의 중성점 접지 설비에 대해 터치법 검측을 엄금한다.전기가 통하지 않고 케이스가 스펙트럼 접지 장치에 의존하는 설비에 대해 온도를 검사하거나 온도가 올라갈 때 반드시 손으로 터치해서 검사해야 한다.차 설비가 뜨거워지고 진동하는 등은 터치법으로 검사할 수 있다.

스위치 전원이 일상전이 부족하다.

상세 한 상황.외관상 포장 유형이 다르고 건식 변압기는 변압기 철심과 전자 코일을 즉시 볼 수 있으며 유침식 변압기는 외피만 볼 수 있다.

건식 변압기의 고장을 줄이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수리 부주의로 절연을 훼손하는 것을 피해야 한다. 전력 변압기가 코어를 수리할 때 전자 코일이나 절연 방수 튜브를 특히 주의해야 한다. 만약에 찰과상이 있는 것을 보면 적절하게 처리해야 한다.


이 스 너유침식 변압기 유지 보수 제도구매는 공장 직접 구매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프랑스 디스크 표면의 높낮이가 평평하지 않아서 볼트를 꽉 조이면 벗겨지고 설치 가공 공정이 잘못되어 볼트를 꽉 조이는 것이 좋지 않아 기름이 새게 된다.

재산권.전력 변압기의 장기적인 과부하는 서서히 전자 코일의 파열과 절연 노화를 초래하여 권간 단락, 이색 단락 또는 지면에 단락을 초래하여 전력 변압기의 점화 발생을 초래할 수 있다.따라서 전력 변압기는 설치 운행 전에 절연 저항 압력 검사를 전개하고 운행 전 과정에서 과부하를 허용하지 않는다.

변압기 생산 업체는 일반적으로 IP 보호 케이스를 사용하는데 직경이 mm를 초과하는 고체 더러운 물건과 쥐, 뱀, 고양이, 참새 등 동물이 들어오면 단락 고장과 단전 등 악변의 흔한 고장을 피할 수 있으며, 통전 부분에 안전한 천연 장벽을 제시할 수 있다. 만약에 변압기 설비를 야외에 두어야 한다면 IP 보호 케이스를 사용할 수 있다. 상기 IP 보호 작용을 제외하고는 등분과 분리되는 것을 더욱 피할 수 있다.선은 ° 각 안의 물방울로 들어간다. 그러나 IP 케이스는 변압기의 냉각 작업 능력을 떨어뜨릴 수 있으므로 사용 시 작동 용적의 감소에 주의해야 한다.

KVA 전력공학 변압기 철심. 핀셋과 전자 코일의 한가운데에 가소성 부품을 선택하여 전자 코일을 안정적으로 팽팽하게 하여 소음을 낮춘다.

이 스 너전력 변압기 오일 샘플을 추출하는 방법과 과정

공중재 충격 브레이크 작업 전압은 변압기의 기어 위치 표시 작업 전압의 %를 초과해서는 안 되고 브레이크 주파수 횟수는 회여야 하며 전기를 받은 후 지연 시간은 min보다 적지 않고 매번 브레이크 연결 시간 간격은 min보다 적지 않아야 한다.

건식 변압기 소음 산포

저당잡히다기타 제품 정보
  • 콜 로 라 도 샘화물차 승강 플랫폼 차막대한 인프라 투자 수요

    콜 로 라 도 샘화물차 승강 플랫폼 차막대한 인프라 투자 수요

  • 하 지 드 소 보 즈 로플랫폼 유압 승강 플랫폼 플랫폼업계 혁신

    하 지 드 소 보 즈 로플랫폼 유압 승강 플랫폼 플랫폼업계 혁신

  • 볼트.실외 전동 승강대청소 방법

    볼트.실외 전동 승강대청소 방법

  • 볼트.반자동 승강 플랫폼기업의 시장 활력

    볼트.반자동 승강 플랫폼기업의 시장 활력

  • 볼트.플랫폼 가위식 승강대요인을 올바르게 판단하는 방법

    볼트.플랫폼 가위식 승강대요인을 올바르게 판단하는 방법

  • 볼트.전기 알루미늄 합금식 승강기제품 식별 방법

    볼트.전기 알루미늄 합금식 승강기제품 식별 방법

  • 콜 마유압 승강 플랫폼재료 가격이 약하게 조정되고 있습니다.

    콜 마유압 승강 플랫폼재료 가격이 약하게 조정되고 있습니다.

  • 다 은 두80kva 유침식 변압기성형 과정이 다릅니다

    다 은 두80kva 유침식 변압기성형 과정이 다릅니다

  • 신속한:알림: 이 스 너유침식 변압기 유지 보수 제도구매는 공장 직접 구매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정보는 당사의 이 스 너유침식 변압기 유지 보수 제도구매는 공장 직접 구매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스 너유침식 변압기 유지 보수 제도구매는 공장 직접 구매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 스 너유침식 변압기 유지 보수 제도구매는 공장 직접 구매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이 스 너유침식 변압기 유지 보수 제도구매는 공장 직접 구매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이 스 너유침식 변압기 유지 보수 제도구매는 공장 직접 구매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