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 오 가 예 고 스스 테 인 리 스 스틸 오 일 플레이트강력한 컴파일 능력

  • 출시 시간:2022-09-19 16:29:06
  • 핵심어:

  • 페이지 뷰:453
  • 빠른 설명:

    리 오 가 예 고 스,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크롬 은 % 이상 함유 되 어 있 고 % 정도 의 니켈 과 소량의 몰리브덴, 티타늄, 질소 등 원소 도 함유 되 어 있다.종합 적 인 성능 이 좋아 서 여러 종류의 매체 의 부식 에 견 딜

기사 내용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크롬 은 % 이상 함유 되 어 있 고 % 정도 의 니켈 과 소량의 몰리브덴, 티타늄, 질소 등 원소 도 함유 되 어 있다.종합 적 인 성능 이 좋아 서 여러 종류의 매체 의 부식 에 견 딜 수 있다.

스 테 인 리 스 강 은 새로운 건축물 을 짓 고 역사 명승고적 을 복원 하 는 데 쓰 이 는 구조 재 로 여 개가 넘 었 다. 초기의 설 계 는 기본 원칙 에 따라 계산 되 었 다. 오늘날 디자인 규범, 접시, 판 원 이 라 고도 할 수 있 지만 스 테 인 리 스 스틸 줄 과 는 다 릅 니 다. 선 재 는 주로 스프링 라인 과 나사 라인 두 가지 가 있 습 니 다. 전문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등 특수 제품 이 있 습 니 다. 오래된 브랜드 로 가격 이 우세 하고 품질 이 보장 되 어 있 습 니 다. 말 그대로 나사 선 은 주로 나 사 를 만 드 는 데 사 용 됩 니 다.스프링 라인 은 스프링 또는 기타 요구 사항 이 있 는 철물 제품 을 만 드 는 데 사 용 됩 니 다. 다른 예 를 들 어 광택 선, 수소 퇴 선, 전해 선, 차축 머리핀 라인 등 도 있 습 니 다. 인장 강도 - . 스프링 라인 의 경 도 는 다음 과 같은 몇 가지 가 있 습 니 다. 전 연 | / 경 | / 경 | 전 경 | 특 경. 와이어 로프 게이지: * , * , * , * 등 이 있 습 니 다. 같은 재질 의 선, 봉, 관판 은 모두 비 싸 야 한다. 비 싼 것 은 * 주 이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공기 중 또는 화학 부식 매체 에서 부식 할 수 있 는 고 합금강 이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아름 다운 표면 과 부식 방지 성능 이 좋 으 며 도금 등 표면 처 리 를 거치 지 않 아 도 되 며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고유 한 표면 성능 을 발휘 하여 여러 방면 의 철 강 에 사용 되 는 것 으로 보통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이 라 고 부른다.성능 을 대표 하 는 것 은 크롬강, - 크롬 니켈 강 등 고 합금강 이다.

형 태 는 단조 품 과 금 형의 수 동력, 온도, 금속 흐름 등 이다.그 결과 고온 조건 에서 사용 하 는 다 공 보 변형 압출 공 예 는 강관 말단 을 성형 요구 에 이 르 게 할 수 있다.결론 적 으로 제 시 된 강관 말단 의 소성 성형 공 예 는 실행 가능 하 며 철도 화물차 제동 시스템 의 관 계 연결 방식 의 개선 에 중요 한 참고 의 미 를 가진다.

파 비 안 니스응력 처리 하 다.탈 응력 처 리 는 강 이 냉 가공 이나 용접 후의 잔여 응력 을 없 애 는 열처리 기술 로 일반적으로 ~ ℃ 로 가열 하여 템퍼링 하 는 것 이다.안정 화 된 원소 인 Ti,리 오 가 예 고 스스 테 인 리 스 강 20 후 판, Nb 를 함유 하지 않 은 강 에 대해 가열 온 도 는 ℃ 를 초과 하지 않 고 크롬 의 탄화물 을 석출 하여 결정 간 의 부식 을 피한다.초 저 탄소 와 Ti, Nb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이 함 유 된 냉 가공 부품 과 용접 부품 에 대해 서 는 ~ ℃ 에서 가열 한 후 냉각 을 늦 추고 응력 (용접 응력 제거 상한 온도) 을 제거 하면 수정의 부식 경향 을 감소 시 키 고 강의 응력 부식 저항력 을 높 일 수 있다.

국내 전망 이 좋 은 건축 급수 관 수 요 는 에 따라 ~ 년 사이 에 관 재 당 수 요 량 은 ~ 만 km 이 고 그 중에서 주택 건축 지역 내 냉 열 수도관 수 요 량 은 만 km 이다.스 테 인 리 스 스틸 수도관 의 개발 은 도시 현대 건축 의 등급 을 높이 는 데 의미 가 크다 는 시각 도 있다.

적당 한 열처리 기술 을 사용 하면 수정의 부식 을 방지 하고 매우 좋 은 내식 성 을 얻 을 수 있다.


리 오 가 예 고 스스 테 인 리 스 스틸 오 일 플레이트강력한 컴파일 능력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안전 하고 믿 을 수 있 으 며 위생 환경 보호, 경제적 적용, 파이프 의 화 와 신형 의 신뢰성, 간단 하고 편리 한 연결 의 개발 에 성공 하여 다른 관 재 를 대체 할 수 없 는 장점 을 가지 게 한다. 공사 중의 응용 이 점점 많아 지고 사용 이 점점 보급 되 며 전망 이 좋 을 것 이다.

대량 크기: 소량의 단일 제품 은 단가 에 영향 을 줄 수 있 습 니 다.

중국 개혁 개방 이 실시 되면 서 국민 경제가 신속히 성장 하면 서 도시 주택,리 오 가 예 고 스310 s 스 테 인 리 스 스틸 공업 관, 공공 건축 과 관광 시설 이 대량으로 건설 되 었 고 뜨 거 운 물 공급 과 생활 용수 공급 에 새로운 요 구 를 제기 했다.특히 수질 문 제 는 갈수 록 중시 되 고 요구 도 높 아 지고 있다.아연 도금 강관 이라는 상용 관 재 는 쉽게 부식 되 기 때문에 국가 와 관련 된 영향 을 받 아 역사 무대 에서 점차적으로 물 러 날 것 이다. 플라스틱 관, 복합 관 과 구리 관 은 파이프 시스템 의 상용 관 재 가 되 었 다.그러나 허용 상황 에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더욱 우수 하 다. 특히 벽 두께 가 . ~ mm 에 불과 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양질 의 식수 시스템, 위생 을 최 우선 으로 하 는 급수 시스템 으로 안전 하고 믿 을 수 있 으 며 위생 환경보호 경제적 적용 등 특징 을 지닌다.국내외 공사 실천 에 의 해 급수 시스템 의 종합 적 인 성능 이 좋 고 신형, 에너지 절약 과 친 환경 적 인 관 재 는 경 쟁 력 이 있 는 급수 관 재 로 수질 을 개선 하고 사람들의 생활 수준 을 향상 시 키 는 데 비교 할 수 없 는 역할 을 발휘 할 것 임 이 증명 되 었 다.

품종 이 완비 되다이런 것 을 사용 하려 면 수용 성 종 이 는 이중 으로 사용 해 야 하 며 반드시 잘 붙 여야 한다. 그렇지 않 으 면 수용 성 종이 가 손상 되 고 떨 어 지기 쉬 워 서 안쪽 용접 선 이 아르곤 가스 의 보 호 를 잃 고 산화 가 발생 하여 용접 구 를 잘라 다시 용접 을 해 야 한다. 용접 의 질 을 보장 할 수 없 을 뿐만 아니 라 공사 기한 에 도 심각 한 영향 을 미 치기 때문에 용접 하기 전에 엄격하게 검사 하고 수용 성 종 이 를 붙 여야 한다.

미국 철 강 학 회 는 세 자리 숫자 로 각종 표준 급 의 스 테 인 리 스 강 을 단조 할 수 있 음 을 표시 한다.그 중에서 오 씨 체형 의 스 테 인 리 스 강 은 과 시리즈 의 숫자 로 표시 한다. 예 를 들 어 일부 일반적인 오 씨 체 스 테 인 리 스 강 은 , 그리고 표 시 를 한다.

연성 이 좋아 성형 제품 에 도 사용 된다. 기계 가공 으로 빠르게 경화 시 킬 수 있다. 용접 성 이 좋다. 내 마모 성과 피로 강 도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우수 하 다.


리 오 가 예 고 스스 테 인 리 스 스틸 오 일 플레이트강력한 컴파일 능력



개선 시 냉동 관련 공사 에 활용 할 가능성 이 있다.최근 에는 SUSLX (Cr - Ti, Nb - LC) 와 SUSL (등 냉동 케이스 에 사용 되 고 있다. 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체 심방 구조 이기 때문에 재료 성능 이 약해 지면 날 카 로 운 균열 이 빠르게 확장 되 어 취약 성 을 일으킨다.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면 심방 구조 이기 때문에 취약 성 이 생기 지 않 는 다.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SUSL (Cr - Ni - LC) 과 SUSL 에 투입 된다.(Cr - Ni - mo - LC) 등 은 저온 상태 에서 도 우수한 충격 특성 을 가지 고 있 음 을 보 여 준다. 단, 페라이트 나 가공 으로 인 한 마 씨 체 의 석출 에 주의해 야 하 며, 인화 로 인 한 탄화물 이나 & sigma, 같은 이상 석출 로 인 한 바삭 한 경향 도 있어 야 한다.

설치 공사이 동시에 건설 부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재 의 응용 을 매우 중시한다.의 업계 기준 은 이미 년 에 발표 되 어 집행 되 었 다.관련 배관 공사 기술 규정 및 설치 집 은 건설 부가 이미 글 을 보 내 동제대학 이 작성 하고 있다.각종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정규 자질, 전화 문의 환영 합작 을 진심으로 요청 합 니 다!현재 쓰 촨, 광 둥, 절강, 강 소 등 지역 은 모두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이 있 고 제품 은 이미 성숙기 가 되 었 기 때문에 응용 할 시기 가 이미 되 었 다.

표면 처리 차이: 표면 처 리 는 보통 광택, 필라멘트 와 필라멘트 로 나 뉘 는데 원 가 는 약 원 미터 이다.그것 을 거울 통 에 던 지면 톤 당 원 이 늘어난다.

검사: 압착 이 완 료 된 후 전용 게이지 로 압착 사 이 즈 를 검사 합 니 다.

리 오 가 예 고 스응용 분야: 까다 로 운 해저 환경의 파이프 용 보일러 식 제품 설명: 초 (초) 임계 기 는 발전 설비 의 현대화 와 에너지 절약 과 배출 감소 의 기초 이다.초 (초) 임계 보일러 의 중요 한 압력 을 받 는 부품 중에서 작업 온도 가 높 고 작업 환경 이 열악한 부품 은 과열기 와 재 열기 이다.이전에 중국 국내 에서 사용 한 이런 재 료 는 모두 외국 에서 수 입 했 는데 국제 적 으로 개의 철 강 재료 제조 업 체 만 능력 이 유한 했다. 이런 재 료 는 부족 한 부분 이 비교적 크 고 수입 가격 이 비 싸 며 구 매 하기 어렵 고 공급 이 수 요 를 따 르 지 못 해 중국 초 임계 보일러 의 생산 과 전기 에너지 의 발전 에 심각 한 영향 을 주 었 다.중국 은 현재 발전소 보일러 용 관 에 대한 수요 가 약 만 톤 안팎 이 고 초 (초) 임계 발전 기술 이 계속 높 아 지면 서 수 요 량 이 점점 확대 되 고 있다.국내 몇 개의 대형 기업 들 이 대량의 인력, 재력 을 투입 하여 이런 제품 의 연구 개발, 생산 에 힘 쓰 고 상당 한 성 과 를 거 두 었 다.한편,리 오 가 예 고 스316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장식 관, 국가의 전력 사업 발전 에 자신의 공헌 을 했 고 기업 에 상당 한 경제적 이익 을 가 져 왔 다.

표준 분류 - 등급 분류: 국가 표준 GB 업계 표준 YB 지방 표준 기업 표준 QCB - 분류: 제품 표준 포장 표준 기초 표준 - 표준 수준 ( 등급): Y 급: 국제 선진 수준 I 급: 국제 일반 수준 H 급: 국내 선진 수준 - 국가 표준: 녹 슬 지 않 는 막대기 재료 (I 급) GB - 녹 슬 지 않 는 용접 판 원 (H 급)

해외 에 서 는 우리 나라 스 테 인 리 스 스틸 주조 제품 에 대해 & ldquo 를 진행 하 는 것 이 빈번 하 다.쌍 반 & rdquo;이 소식 은 중국 스 테 인 리 스 강 주조 산업 에 큰 영향 을 미친다. 수출 은 중국 스 테 인 리 스 강 산업 발전의 대부분 이다. 그 산업 발전 에서 커 다란 시장 점유 율 을 차지한다. 경기 침체 에 직면 하고 발전 속도 가 느 린 상황 에서 중국의 스 테 인 리 스 강 산업의 발전 은 제품 의 질 을 계속 향상 시 켜 야 한다.해외 무역 을 더욱 잘 발전 시 키 고 무역 보호 주의 에 대응 하 는 제품 과 환경 보호, 에너지 자원, 인문 환경 을 결합 시 켜 스 테 인 리 스 스틸 제품 의 경 쟁 력 을 향상 시 켜 야 대외 무역 에서 불 패 의 위 치 를 얻 을 수 있다.

저당잡히다기타 제품 정보
  • 아 보 니작은 엘리베이터환경 보호가 시장에 미치는 영향은 무엇입니까?

    아 보 니작은 엘리베이터환경 보호가 시장에 미치는 영향은 무엇입니까?

  • 콜 마적재차 승강 사다리위험 요소는 무엇입니까

    콜 마적재차 승강 사다리위험 요소는 무엇입니까

  • 소 스 터전동 엘리베이터제품 소개 및 설치 지침

    소 스 터전동 엘리베이터제품 소개 및 설치 지침

  • 억새.전문 레일 리프트늦은 가격 변동

    억새.전문 레일 리프트늦은 가격 변동

  • 람 시전문 엘리베이터가격은 계속 오르고 있습니다

    람 시전문 엘리베이터가격은 계속 오르고 있습니다

  • 츠 위 고전문 엘리베이터놓칠 수 없는 혜택

    츠 위 고전문 엘리베이터놓칠 수 없는 혜택

  • 멜 레 츠전문적으로 엘리베이터를 만들다.뛰어난 품질

    멜 레 츠전문적으로 엘리베이터를 만들다.뛰어난 품질

  • 댄 비 카중공업 레일식 승강 사다리품질 문서

    댄 비 카중공업 레일식 승강 사다리품질 문서

  • 신속한:알림: 리 오 가 예 고 스스 테 인 리 스 스틸 오 일 플레이트강력한 컴파일 능력 정보는 당사의 리 오 가 예 고 스스 테 인 리 스 스틸 오 일 플레이트강력한 컴파일 능력, 리 오 가 예 고 스스 테 인 리 스 스틸 오 일 플레이트강력한 컴파일 능력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리 오 가 예 고 스스 테 인 리 스 스틸 오 일 플레이트강력한 컴파일 능력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리 오 가 예 고 스스 테 인 리 스 스틸 오 일 플레이트강력한 컴파일 능력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리 오 가 예 고 스스 테 인 리 스 스틸 오 일 플레이트강력한 컴파일 능력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