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 레 칸Q345B 생산 라인의 주요 유형은 무엇입니까

출시 시간:2022-09-11 14:48:33 사용자 게시:984HP143755493 페이지 뷰:370

핵심 팁:볼 레 칸,구조 설계에서 자강을 선택할 때 역학적 성능, 화학적 성능, 용접성과 구조 사이즈에 따라 합리적인 자강을 선택해야 한다.공자강은 주로 일반 공자강 경형 공자강과 넓은 날개연 공자강으로 나뉜다.익연과 복판의 높이비에

구조 설계에서 자강을 선택할 때 역학적 성능, 화학적 성능, 용접성과 구조 사이즈에 따라 합리적인 자강을 선택해야 한다.공자강은 주로 일반 공자강 경형 공자강과 넓은 날개연 공자강으로 나뉜다.익연과 복판의 높이비에 따라 넓은 익연, 중익연과 n익연으로 나뉜다

합금관을 둔화 처리한 후 수용액 후 즉시 물세척을 하고 물세척을 ~회 한 후 크롬산 폐쇄용액을 하는 것을 명확히 권장한다.크롬산 용액은 반드시 뒤이어 금상조직과 오씨체합금관을 물세척한 후 h에 진행해야 한다.크롬산 수용액(질량비)은 %~%, 용액 온도는 ~℃, 용액 시간은 min이다.그리고 말리세요.

볼 레 칸열침전 아연 도금 부품의 표면이 밝고 아름답다.

합금관의 용접, 강철을 띤 사단 용접과 링 틈은 엑스선이나 초음파 검사를 해야 한다.일반 액체를 운송하기 쉬운 강철 나선 용접은 yibai%sx선 또는 초음파 검사를 해야 한다.물 폐수,볼 레 칸108 , 가스, 증기 및 기타 일반 액체를 운송하는 데 사용되는 합금 파이프의 나선 용접은 X선 또는 초음파 검측 샘플 검사(%)를 해야 한다.

디 니 베 로 피 터 로프 스 크합금관은 나선형 틈새가 없는 강관으로 열간 압연 벨트 강권으로 만들어지며 보통 온압출 가공을 사용하고 자동 쌍사 양면 아크 용접 공정으로 용접하여 만든다.합금관은 열간 압연 밴드강을 용접관 모듈로 보내고 열간 압연 밴드강은 여러 차례의 압출을 통과한다.열간 압연 밴드강은 천천히 압연하여 개구멍 사이의 고리형 관재를 생산한다.압출 롤러의 압력 하량을 조정하고 용접 간극을 ~mm로 제어하여 용접봉 양측을 평평하게 한다.

같은 높이에서 경형 공자보의 다리는 비교적 좁고 허리는 비교적 얇으며 무게도 일반 공자보보다 가볍다.번호 -은 대형 자강, 번호 -은 중형 자강.수입 자강은 실제 규격, 사이즈와 관련 기준을 표시해야 한다.

담금질이나 담금질 등 열처리 과정을 통해 제거된 것이다.담금질의 효과는 수정체를 최적화하고 구조의 결함을 없애고 강도를 낮추며 가소성 변형을 개선하는 것이며 냉각 뽑기에도 유리하다.냉각 합금관의 생산 제조에서 담금질 기계 설비는 없어서는 안 되거나 없어서는 안 된다.따라서 적당한 퇴화공예를 제정하는 것은 합금관 기구가 표준에 부합되고 상품이 갈라지지 않도록 하는 필수조건이다.만약에 제조업체가 더욱 편면성을 위해 제품의 원가를 낮추고 담금질 공예를 줄이면 최종적으로 제품의 품질에 대한 좋지 않은 위해를 초래할 수 있다.


볼 레 칸Q345B   생산 라인의 주요 유형은 무엇입니까



직접 압연 구멍형 시스템.직접 압연

무봉강관 결함 검측의 중요성은 무엇입니까?틈이 없는 강관의 자석 검측이나 침투 검측은 표면의 결함, 예를 들어 균열, 주름, 이중피, 머리카락, 바늘구멍 등을 효과적으로 발견할 수 있다.높은 검측 민감도 때문에 자석 검측 방법은 철자성 재료에 우선적으로 사용해야 한다.비철자성 재료, 교량,볼 레 칸Gh4105 , 발전소, 석유 시추 플랫폼, 차량, 도로, 지하철, 철강 구조 공장, 대형 창고 등 국민 경제 건설의 각 분야에 광범위하게 응용된다.

설치 요구 사항공자강의 독특한 성능 때문에 공자강은 많은 업계의 심각한 설비 마모 문제를 성공적으로 해결하였다.

합금관 생산 제조에서 주의해야 할 몇 단계

→같은 단면 하중에서 열간 압연 H형 강철 구조의 중량은 전통 구조보다 ~% 가볍다.


볼 레 칸Q345B   생산 라인의 주요 유형은 무엇입니까



합금관은 매우 독특한 파이프 부품이기 때문에 설치할 때 반드시 적당한 방법으로 설치하여 데이터의 성능 지표를 확보해야 한다.일반적으로 합금관을 설치할 때 우리는

얼마.그것은 잠재적인 통용 직사각형 단면 압연 벨트강이다.이것은 건축 현장에서 매우 흔히 볼 수 있다.그 규격은 두께와 너비로 표시한다.현재 시장의 편강은 대부분 완제품강으로 구조물, 사다리,볼 레 칸310S , 교량과 울타리에 사용할 수 있는 기성강재이다.편강도 강성강과 층압박판을 용접하는 반제품으로 쓸 수 있다.

와이어 튜브: 일반 탄소강 용접 강관이기도 하다.그것은 콘크리트와 각종 구조의 배전 프로젝트에 쓰인다.상용하는 공칭 직경은 -mm이다.실타래는 벽이 얇아서 도장이나 아연도금 후 많이 사용되므로 쿨링 테스트를 해야 한다.

합금관은 나선형 틈새가 없는 강관으로 열간 압연 벨트 강권으로 만들어지며 보통 온압출 가공을 사용하고 자동 쌍사 양면 아크 용접 공정으로 용접하여 만든다.합금관은 열간 압연 밴드강을 용접관 모듈로 보내고 열간 압연 밴드강은 여러 차례의 압출을 통과한다.열간 압연 밴드강은 천천히 압연하여 개구멍 사이의 고리형 관재를 생산한다.압출 롤러의 압력 하량을 조정하고 용접 간극을 ~mm로 제어하여 용접봉 양측을 평평하게 한다.

볼 레 칸열처리 과정에서 오씨체에서 마씨체로의 전환은 부피의 증가보다 부품의 부피의 팽창과 함께 부품의 각 부분에 차례로 변화가 발생하여 부피의 증가와 조직의 응력이 일치하지 않게 한다.조직 응력 변화의 최종 결과는 표면의 응력과 중심의 압력인데 이것은 열 응력과 정반대이다.현미조직의 응력은 마씨체 상변구 내 공작물의 냉각 속도, 형상과 화학 성분과 관련이 있다.

구멍형 설계 스펠의 규격은 허리둘레 너비의 센티미터로 표시한다.예를 들어, 호 스틸의 허리 너비는 입니다.공자강의 유형은 열간 압연 일반 공자강, 교차 공형 시스템과 혼합 공형 시스템을 포함한다.이 밖에 공자강도 특수한 압연 방법을 채택할 수 있다.

합금관 생산 제조에서 주의해야 할 몇 단계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볼 레 칸Q345B 생산 라인의 주요 유형은 무엇입니까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볼 레 칸Q345B 생산 라인의 주요 유형은 무엇입니까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볼 레 칸Q345B 생산 라인의 주요 유형은 무엇입니까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볼 레 칸Q345B 생산 라인의 주요 유형은 무엇입니까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저당잡히다권하다소식
저당잡히다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