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속이동 유압식 등차교의 발전 전망은 무엇입니까

출시 시간:2024-03-28 21:14:44 사용자 게시:161HP196399230 페이지 뷰:380

핵심 팁:약속, 아연 첨가물이 함유되지 않은 유압유.배제: 오일 펌프 밸브 볼트를 회전, 점검, 세척, 청결 유압 오일을 교체하면 제거할 수 있습니다.약속조절판 양쪽에는 각각 개의 활동판이 있어 조절판이 내려갈 때 발가락을 눌러

아연 첨가물이 함유되지 않은 유압유.

배제: 오일 펌프 밸브 볼트를 회전, 점검, 세척, 청결 유압 오일을 교체하면 제거할 수 있습니다.

약속조절판 양쪽에는 각각 개의 활동판이 있어 조절판이 내려갈 때 발가락을 눌러 다치는 위험을 피할 수 있어 안전을 확보할 수 있다.

탑승교 유압 시스템의 유압 기름 온도는 보통 -도 사이이다.이때 유압유의 점도, 단선 등이 뚜렷하게 파손되었는지 검사한다.

등차교 생산과 관련된 모든 설비와 재료를 준비하는 것이다.좋은 말은 기회가 준비된 사람에게 주어진다는 것이다. 좋은 이동 등차교를 생산하려면 준비 작업도 할 수 없다.모든 것이 다 준비된 후에야 생산을 시작할 수 있다.

이동 등차교의 벽걸이는 이동 등차교의 벽걸이에 대한 설치 요구가 많지 않다. 왜냐하면 설치가 간단하기 때문이다.구체적으로 말하면 그 설치요구는 다음과 같다. 처음 설치하면 밑면과의 거리는 -m여야 한다.그 다음은 m입니다.수평 기울기 각도의 경우 도 이내여야 합니다.


약속이동 유압식 등차교의 발전 전망은 무엇입니까



테이블 재료: 테이블 표면은 mm 미끄럼 방지망을 사용합니다.

다리판의 꼭대기에 뒤집개가 있어 자동적으로 객차의 가장자리에 놓아 화물대와 객차 사이의 이행을 원활하게 한다.

모두가 다 알고 있다

품질 개선 마모 방지제가 있는 유압 오일을 첨가했다. 예를 들어,약속이동 승강 등차교,약속등차교 이동 유압, 우리는 휠 펌프의 시간 마모 상태를 비교하여 휠 펌프의 저질 유압 오일의 마모가 순수한 오일의 마모보다 훨씬 크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톤 승차교는 설치 전 과정에서 즉시 서비스 플랫폼을 하역하는 외연에 설치되었다.적용 시 하역 플랫폼에서 터널 시공 실내 공간을 발굴하거나 미리 묻을 필요가 없고, 대부분 주택 건축의 구조를 변경할 필요가 없다.

예방조치: 마모가 너무 큰 부품을 제때에 점검수리하거나 교체한다. 통계에 따르면 정상적인 상황에서 수입한 액압펌프, 모터는 ~년간 작업한후 국산제품은 ~년간 작업한후 그 마모가 이미 상당히 엄중하므로 반드시 제때에 점검수리를 진행해야 한다.그렇지 않으면 랭기가 나타났을 때 기본적으로 정상적으로 작동하지만 -h를 작업한후 시스템 각 기구의 운동속도가 뚜렷이 느려져 정지되여 기름온도가 낮아진후에야 계속 작업할수 있다.


약속이동 유압식 등차교의 발전 전망은 무엇입니까



실제 수요에 따라 선택구매의 실제 상황은 다음과 같다. 유압등차교의 사용대상, 운송능력, 작업성능 등 상황을 료해하는것이다.이 제품은 밀폐된 우물 구덩이에 설치해야 하기 때문에 우물 안의 크기 깊이가 유압 등차교의 규격과 크기를 결정한다.일반적인 유압 승차교의 크기는 외부 크기와 내부 크기를 포함하며,약속컨테이너 하역 등차교, 고객은 자신의 우물 길의 크기를 정확히 파악하기 위해 선택하고 있다.

가격.이동식 유압을 사용하여 차교에 오를 때 많은 소음이 발생할 수 있다.그렇다면 이 소음들은 어디에서 유발되는 것일까?실제로 펌프장, 강병, 강철 설비 등이 소음원이다.오늘 우리는 당신을 위해 분석할 것입니다: .등차교는 현대 물류 현장에서 이미 매우 쉽게 볼 수 있는 구조 형식이다.그것은 기업 물류 사슬의 점과 종점이며, 기업의 신속하고 안전한 회전 제품 및 화물의 하역 조작 플랫폼이다.하역 조작 플랫폼의 높이는 고정되어 있지만, 운송 객차를 오가는 객지의 높이는 운송하지 않는 차량과 하역 플랫폼 사이에 항상 일정한 고도의 낙차나 간격이 형성된다.지게차를 운반할 때 운송 차량에 출입하여 직접 화물을 하역할 수 없게 하다.승차교를 이용하여 신뢰할 수 있는 연결을 제공하다.지게차를 운반하여 안전하고 신속하게 운송 차량에 드나들어 하역 작업을 할 수 있도록 하다.유압등차교의 소음을 들은 후 우선 유압펌프장, 모터, 그 진동으로 인한 소음이 있는지 검사한다.

교류기도 높은 소음을 낼 수 있다.전원 전압이 정격 전압의 % 미만일 때, 기계 E형 철심의 단락 고리가 부러지고, 자석 멍에와 철을 연결하는 면이 비뚤어지고, 먼지가 있거나 녹이 슬어 좋지 않을 때 모두 기계가 생성된다 & ldquo;윙윙 & rdquo;의 소음.

유압유를 교체할 때 때로는 유압유의 불량도 유압등차교의 소음을 초래하고 펌프장이 공기중에 진입할 때 소음현상을 산생하기도 한다.

약속이동 승차교의 유압 시스템 중 절반 이상의 고장은 유압 오일의 선택이 부적절하거나 저질 유압 오일을 사용하여 유도한 것이다.현재 시장에는 가짜 유압유가 있다.사용하는 유압유는 활동교설비를 엄중하게 손상시킬수 있으며 인원안전에 극히 큰 위협을 조성할수 있다.

유압등차교의 응용과정에서 조작절차에 따라 조작하여 설비의 정상적인 운행을 보장해야 한다. 그렇다면 우리는 평소에 유압등차교를 사용할 때 어떤 주의사항이 있는가?

널빤지를 놓기 전의 개방형 계획으로 잡음을 쉽게 정리할 수 있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약속이동 유압식 등차교의 발전 전망은 무엇입니까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약속이동 유압식 등차교의 발전 전망은 무엇입니까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약속이동 유압식 등차교의 발전 전망은 무엇입니까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약속이동 유압식 등차교의 발전 전망은 무엇입니까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저당잡히다권하다소식
저당잡히다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