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 센 자승강 유압 이동식 등차교전 직원

출시 시간:2024-04-18 10:50:42 사용자 게시:258HP138990173 페이지 뷰:298

핵심 팁:코 센 자, 고정식 유압 탑승체인의 조절 가능한 길이는 트럭을 연결하여 승차교와 트럭을 항상 긴밀하게 할 수 있다.니 우 닉 리구역: 본 법은 등차교의 일 및 정비에 사용된다.제남 태성에서 생산한 이동식 유압 승차교 제품은 인

고정식 유압 탑승

체인의 조절 가능한 길이는 트럭을 연결하여 승차교와 트럭을 항상 긴밀하게 할 수 있다.

니 우 닉 리구역: 본 법은 등차교의 일 및 정비에 사용된다.

제남 태성에서 생산한 이동식 유압 승차교 제품은 인공 유압 동력을 채용하여 외부 동력 전원을 연결할 필요가 없고 인 조작만 하면 화물의 안전하고 빠른 하역을 실현할 수 있으며 시간과 인적 자원을 절약할 수 있다.이는 기업이 대량의 로동력을 줄이고 하역작업효률을 배로 높이며 화물류통속도를 가속화하여 더욱 큰 경제효익을 얻을수 있다.이동승차교는 하역설비가 없는 화물대 및 류동하역장소에 널리 응용되여있으며 지게차와 배합하여 사용하는 화물하역보조설비이다.또한 차종 및 적재 과정에 따라 객차의 높이 변화를 조절할 수 있다.대형 화학 공장 운송 예비 재료, 물류 집산 센터 운송 화물, 항구 부두 상하 컨테이너, 이동식 유압 승차교는 각종 물류 또는 광공업 기업의 하역 화물을 광범위하게 응용하는 작업에 광범위하게 응용된다.유압 오일 파이프: 고압 이중 철망 고무 파이프.

용도: 관건은 등차교가 그곳에서 사용되고 그곳에서 사용되며 사용빈도가 얼마나 높은가 하는 요소이다. 이는 등차교의 사용수명과도 관계된다.


코 센 자승강 유압 이동식 등차교전 직원



전기기계반: 손바닥은 매주 차교에 오르는 데 필요한 정비라고 한다.

알아본데 따르면 이동식액등차교는 지게차와 배합하여 사용하는 화물하역전용보조설비이다.이동식 액등차교는 지게차와 함께 사용하는 화물 하역 전용 보조설비다.인공 유압 동력을 채용하여 외부 동력 전원을 연결하지 않아도 승차교의 높이 조절을 실현할 수 있다.길이를 조절할 수 있는 로프는 차량을 연결하는 데 사용되며,코 센 자승강 유압 이동식 등차교, 자동차 클러치를 밟고, 손을 당겨 브레이크를 밟고, 변속 탱크에 빈 기어를 걸고, 유압 오일 펌프 클러치 레버를 당겨, 유압 오일 펌프를 작업 상태에 있게 한다.기기의 성능과 원액압유펌프가 ~분 작동해야 각 동작 손잡이를 조종할 수 있다.고공차의 조작은 훈련을 거쳐 조작근무증을 소지한 인원이 책임져야 한다.조작자는 정신을 집중하여 오작동을 방지하고 음주 후 작업을 엄격히 금지해야 한다.우선 받침대를 내려놓고 필요하면 받침대 밑에 본패드를 놓아 차량이 수평 상태인지 확인한다.

고정(fixed)식 등차교와 이동식 등차교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유압유: 호 마모 방지 유압유.


코 센 자승강 유압 이동식 등차교전 직원



높이 상승: 일반적으로 일반적으로 고정 승차교의 높이 상승은 동일하며, 특수 수요자는 예외가 있으며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표준과 같은 높이를 유지한다.

설치 조건그것의 설계는 일반적으로 건축물 구조를 설계할 때 이미 전면적으로 규범화되었다.

상승 버튼을 가동하면 판면이 큰 높이로 올라갈 때 연결판이 자동으로 곧게 펴지고 판넬과 평행해진다. 이때 상승 버튼을 놓으면 판넬이 자동으로 내려간다. 객차와 연결될 때까지 문제가 없음을 확인하면 작업을 시작할 수 있다.작업이 완료될 때까지 기다린 후 상승 버튼을 눌러 차량이 떠나면 버튼 패널을 놓으면 자동으로 원시 상태로 내려가 화물대와 평행해진다.

  (tōng guò)동력 체계, 큰 오일 (oil) 실린더가 전체 사판으로 올라가고, 꼭대기에 이르렀을 때, 작은 오일 실린더가 작동하기 시작하고, 원활하게 활판 조립판을 뻗고, 높이 (height) 조리판은 모두 제남 제강의 우수한 고도 얼룩무늬 강판과 형재를 선택하여 엄밀하게 용접하고, 수명이 오래간다.

코 센 자처음 운용 전, 어쩌면 운용 후 고정식 유압 등차교에 관한 검사와 유지보수는 반드시 없어서는 안 될 것이니, 바로 설 수 있는지 유의해야 한다

  

유압 등차교 내부에 대해 유지보수,코 센 자등차교 유압 고정식, 정비와 청결을 진행할 때, 지지대로 조절판을 받쳐 기타 물품과 인원의 충돌과 지지대를 엄격히 방지해야 한다!불의의 상해 사고를 피하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코 센 자승강 유압 이동식 등차교전 직원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코 센 자승강 유압 이동식 등차교전 직원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코 센 자승강 유압 이동식 등차교전 직원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코 센 자승강 유압 이동식 등차교전 직원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저당잡히다권하다소식
저당잡히다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