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 피 제 케 니 스이동 유압 등차교추세 문제 분석

출시 시간:2024-03-28 12:52:26 사용자 게시:258HP138990173 페이지 뷰:64

핵심 팁:스 피 제 케 니 스, 큰 오일 (oil) 실린더가 전체 사판으로 올라가고  (tōng guò)동력 체계, 꼭대기에 이르렀을 때, 작은 오일 실린더가 작동하기 시작하고, 원활하게 활판 조립판을 뻗고, 높이 (height) 조

큰 오일 (oil) 실린더가 전체 사판으로 올라가고

  (tōng guò)동력 체계, 꼭대기에 이르렀을 때, 작은 오일 실린더가 작동하기 시작하고, 원활하게 활판 조립판을 뻗고, 높이 (height) 조리판은 모두 제남 제강의 우수한 고도 얼룩무늬 강판과 형재를 선택하여 엄밀하게 용접하고, 수명이 오래간다.

등차교의 일상적인 유지보수와 정비는 전담자가 책임지고 정기적으로 지지대와 패널의 구조가 양호한지 검사하며 베어링과 부품에 대해 매월 주유와 버터를 첨가하고 손상되기 쉬운 부품에 대해 매월 정기적으로 검사하며 수리와 교체한다. 특히 자주 진동하고 마모가 심한 부품에 대해 각별히 관심을 기울여야 한다. 또한 전선, 케이블의 노화 여부, 손상 누전 여부 등 상황에 대해 정기적으로 조사하고 노화된 전선을 제때에 교체해야 한다.누전으로 사람이 다치는 것을 방지하다.

스 피 제 케 니 스그 다음은 동력 단위의 장치 프레임 계획과 관련 부품의 배치 조직에 관한 것이다.례를 들면 어느 한 장소에서는 장치틀과 발동기의 구조특색을 귀납적으로 고려하는데 발동기에 관한 장치는 현수식을 선택하여 분리하여 버팀목으로 한다.그 사이의 한 점은 선풍기 끝을 이용하여 지탱하고, 다른 두 개의 점화 탱크는 두 개의 다리를 지탱하고, 분동 탱크는 엔진 플라이휠 케이스와 연결된다.유압 오일 펌프 화동 탱크의 연축기와 엔진 플라이휠을 연결하여 엔진 수송에 사용한다

유압 시스템 방식: 유압 오일: 내마모 유압 오일.

지점.전형적인 현대 트레이 하역 통로에는 높은 하역 플랫폼, 큰 오일 실린더가 전체 사판으로 올라가고, 꼭대기에 이르렀을 때 작은 오일 실린더가 작동하기 시작하고, 원활하게 활판 조립판을 내밀며, 높이 조절판은 모두 양질의 고도 무늬 강판 및 형재를 긴밀히 용접하여 수명이 길다.조절판 양쪽에는 각각 개의 활동판이 있어 유압 등차교가 하강할 때 발가락을 눌러 다치는 위험을 효과적으로 피할 수 있어 안전을 확보할 수 있다.유니크한 디자인의 & ldquo;노동 ”자강 골격은 평균적으로 압력을 받칠 수 있고, 골격의 비틀림을 줄일 수 있으며, 다른 슬롯 강철 구조보다 더 견고하고 내구성이 강하다.

  .타이변식 등차교: 타이변식 등차교는 하역 플랫폼의 앞쪽 가장자리에 직접 설치된다.하역 작업 플랫폼에서 구덩이를 파거나 구덩이를 남겨둘 필요가 없으며, 건축 구조에 대해 기본적으로 변경이 없다.건축시공할 때 등차하역작업요소를 고려하지 않고 대변식등차교역할의 일종의 보완방안도 마찬가지로 트럭객차에 들어가 화물을 하역하는 작업요구에 도달할수 있다.


스 피 제 케 니 스이동 유압 등차교추세 문제 분석



바디 스탠드: 이형 강관을 사용합니다.

목숨은 강성 현수교 타이어 수명의 두 배에 이른다.또한 후축 타이어의 마모 상황은 크게 다르다. 같은 운행 조건에서 자전향 가마를 사용하지 않는 타이어의 마모 속도는 ~배 빠르다.자전 등차교를 사용하는 데 지출된 추가 비용은 곧 보상될 것이 분명하다.자전방향 등차교를 사용하는 세미 트레일러는 조작이 유연하고 방향 전환 시 필요한 도로 폭이 좁아 다양한 장소에 적합하다.실험에 따르면 같은 차체 길이와 같은 하중의 세미 트레일러는 자전향 가마를 사용한 후 방향을 바꿀 때의 회전 반경을 약 % 줄일 수 있다.

인원이 의외로 등차교 내부를 불러 하강할 때 사고가 발생하는 것을 피할 수 있다.플랫폼에 충돌 방지 블록 (또는 완충봉) 을 설치하여 승차교와 건축물의 손상도를 줄인다.등차교의 사용과정에서 만약 사용설명규약에 따라 정확하게 사용한다면 등차교에 대해 정기적인 점검수리를 진행하고 일부 세부적인 문제에 대한 정비에 더욱 주의를 돌리면 등차교의 로화를 늦추고 등차교의 사용수명을 연장시킬수 있다.등차교의 사용 가치를 크게 높이다.

우세 적 자질,스 피 제 케 니 스이동식 유압 승강 등차교,스 피 제 케 니 스이동식 유압 등차교, 트럭이 고정식 등차교의 앞부분에 정확하게 주차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고정된 유압 등차교를 조작하기 위해 핸드 브레이크를 당긴다.

용도: 관건은 등차교가 그곳에서 사용되고 그곳에서 사용되며 사용빈도가 얼마나 높은가 하는 요소이다. 이는 등차교의 사용수명과도 관계된다.

둘째, 고정식 유압 등차교에서 선택한 유압 펌프장과 오일 실린더도 매우 관건이다. 이러한 설비는 모두 외부 배치 중 중심의 부품이다. 방심해서는 안 된다. 고정식 유압 등차교의 지속적인 운용을 결의했을 뿐만 아니라 전체 작업 과정 중의 지탱할 능력이 없다!


스 피 제 케 니 스이동 유압 등차교추세 문제 분석



이동식 유압 등차교는 우정, 공장 등 플랫폼이 있는 창고, 화물 공장 등 대톤수 대량 적재에 사용되며,스 피 제 케 니 스승차교 유압 이동식, 안전을 갖추고 있다

품질 지표고정식 등차교는 신속한 화물 운반을 합리적으로 유지할 수 있는 전용형 보조기계 설비로 전체 기계 설비의 고폭비를 조정할 수 있다.응용할 때 화물차와 창고 상품 서비스 플랫폼 중간에 합리적으로 다리를 놓을 수 있다.

테이블 재료: 테이블 표면은 mm 미끄럼 방지망을 사용합니다.

등차교 상단에는 미끄럼 방지 무늬 강판을 채택하여 지게차의 등반 마찰력을 증가시키고 작업 효율을 높인다.이동유압등차교는 주로 역, 부두, 공장창고 등 화물운송량이 많지만 화물대를 만들기가 불편한 장소에 응용된다.또한 필요에 따라 압연 방지 스커트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스 피 제 케 니 스브리지가 가지고 있는 특징: 전기 제어 조작은 매우 간단하여 버튼만 누르면 브리지가 자동으로 올라간다;버튼을 놓으면 조절판이 자중에 의해 하강하고 활판판을 화물차에 걸치면 사용할수 있다.

이동식 등차교 플랫폼 공장 기계를 임대하여 운행하는 과정에서 부품 표면의 요철 부분이 서로 접합하여 마찰하고, 닳아서 떨어진 금속 부스러기, 또 연마재로서 계속 마찰에 참여하여 부품 배합 표면의 마모를 더욱 가속화시켰다.따라서 마찰 기간 동안 부품 (특히 표면에 배합) 의 마모가 발생하기 쉬우며 마모 속도가 빠르다.이때 정비에 신경을 쓰지 않고 오히려 과부하 작업을 하면 승강기 파손을 앞당길 수 있다.

고정식 등차교는 비교적 보편적으로 플랫폼에 고정된 지게차(forklift) 보조 하역 설비(shèbèi)이다.이 설비가 이렇게 물류물자를 제공할 수 있는 운반은 강도 높은 & ldquo;U”형강은 뼈대(scaffolding) 설계(Design)입니다.높은 부하 (load) 를 보장하는 경우 변형되지 않고 오래 유지됩니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스 피 제 케 니 스이동 유압 등차교추세 문제 분석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스 피 제 케 니 스이동 유압 등차교추세 문제 분석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스 피 제 케 니 스이동 유압 등차교추세 문제 분석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스 피 제 케 니 스이동 유압 등차교추세 문제 분석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저당잡히다권하다소식
저당잡히다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