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스 틴유압 실린더 승강대시장 잠재력을 활용하십시오

출시 시간:2024-03-28 12:52:26 사용자 게시:530HP141750488 페이지 뷰:330

핵심 팁:오 스 틴,유압 승강 사다리 중의 유압 실린더에 대해 말하자면, 그 유효 작용 면적 A (배기량에 해당) 를 바꾸어 속도를 조절하는 것은 비현실적이며, 속도 조절은 유량도 바꿀 수 있고, 모터 배량도 바꿀 수 있다.원인: 수동

유압 승강 사다리 중의 유압 실린더에 대해 말하자면, 그 유효 작용 면적 A (배기량에 해당) 를 바꾸어 속도를 조절하는 것은 비현실적이며, 속도 조절은 유량도 바꿀 수 있고, 모터 배량도 바꿀 수 있다.

원인: 수동 펌프, 기어 펌프의 심각한 기름 누출 제거 방법: 오일 펌프의 밀봉 코일을 교체하면 원인을 제거할 수 있다: 기어 펌프의 손상내뿜는 기름 무압력 제거 방법: 기어 펌프를 교체하면 제거 원인: 유압 오일 부족 제거 방법: 유압 오일을 충분히 추가하면 제거 원인: 회로 차단 제거 방법: 버튼기 및 퓨즈 등을 확인하면 제거 원인: 필터 차단 제거 방법: 교체 또는 세척하면 제거 원인: 지원 밸브 또는 전자기 전환 밸브 동작 실패, 두 가지 상황이 있다: 전자기 코일 입력 전압 V.전자기 코일이 타서 밸브심이 끼어 죽는 청소 방법: 점검 수리 또는 교체하면 승강 플랫폼의 자연 하강 원인 및 청소 방법 원인: 단방향 밸브 유출 청소 방법: 밸브 중의 정지 밸브를 검사할 수 있다.리턴 밸브의 밀봉면에 때가 있다고 가정해 보세요.클리닝 체크 밸브.

오 스 틴왜 엘리베이터보다 커요?

합병식 플랫폼은 물류량이 많지 않은 소형 공장에 자주 사용되지만 이런 플랫폼은 두 가지 기능을 동시에 완성해야 하기 때문에 불가피하게 운반 도구/차량이 공장 안에서 운행하는 거리를 증가시켰다.

비 니 아 델 마승강 플랫폼에 정전기 감응이 저장되어 있어 상승하지 않거나 감소하지 않는 것은 배선하는 과정에서 전선 이음매가 없기 때문에 유압 승강 플랫폼에 정전기 감응이 있어 전원 공급 장치가 효력을 잃게 되기 때문에 금속 제품으로 땅에 닿으면 된다.

주로 액체 압력 승강 플랫폼의 롤러, 중축 및 베어링 검사;실린더 핀축과 베어링,오 스 틴두 갈래 액체 압력 승강대, 팔걸이 힌지와 베어링의 및 마모;부품의 오일을 연장하다.유압 승강 플랫폼의 유질과 유위를 검사하고, 높을 때 유압 유면은 연료 탱크 바닥보다 -mm 높아야 한다.기름이 어두워지거나 기름이 붙거나 기름에 자갈 등 이물질이 있을 때 제때에 액압유를 교체해야 하며 액압승강플랫폼의 액압시스템은 # 액압유를 사용해야 한다.

의 여정 스위치의 접점 개폐는 튼튼할 필요가 있으며, 접점 호갱은 제때에 광택을 내야 한다.


오 스 틴유압 실린더 승강대시장 잠재력을 활용하십시오



승강 플랫폼은 고정식과 이동식, 레일식과 크랭크암식으로 나눌 수 있는 다기능 하역 기계 설비이다.고정식에는 가위식 엘리베이터,오 스 틴레일 리프트, 체인식 엘리베이터, 하역 플랫폼과 부착식 전기 시공 플랫폼이 포함된다.

높은 곳의 작업은 반드시 먼저 비계를 세우거나 팀의 추락을 방지하는 조치를 취해야 하며, 차교에 올라가야만 진행할 수 있다.

승강 플랫폼은 고공 작업의 전용 도구로서 효율이 높고 안전 계수가 좋으며 사용이 편리하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전체 작업 과정에서 때때로 흔히 볼 수 있는 고장에 부딪힐 수 있다. 모두의 응용을 더 잘 지체하지 않기 위해서, 모두들 당연히 약간의 점검 수리 지식을 파악해야 한다. 아래쪽 유압 화물 사다리 도매 공장은 보편적인 흔한 고장이 무엇이 있는지 간단히 말해야 한다.

환영 하 다액체 상태의 점도와 온도는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오 스 틴이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 / 승강 플랫폼, 점도가 온도에 따라 변할 때 동시에 위해, 작업 압력 손해 및 부품의 총 유량에 근거한다.따라서 유압 전동 시스템은 매우 높고 매우 낮은 온도에서 작동하기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유압 화물 사다리 공장은 전동 조롱박 화물 사다리는 몇 개의 강철 줄의 끌림으로 승강 화물 사다리의 승강을 완성한다고 일깨워 주었다. 이런 화물 사다리는 항상 강철 줄의 느슨함으로 인해 승강 화물 사다리 플랫폼이 비뚤어지고 안정성, 안전성이 비교적 떨어진다. 강철 줄의 끌림만이 제한되어 작은 톤의 화물 운송에만 사용할 수 있다. 따라서 강철 줄의 화물 사다리는 끊임없이 증가하여 유압 레일식 승강 사다리로 대체된다.

유압 화물 사다리의 선로 고장도 절차에 따라야 한다: 우선 일정 시간 내에 보고 업무를 잘 하고, 즉시 관련 부서 및 생산 공장에 피드백해야 한다.


오 스 틴유압 실린더 승강대시장 잠재력을 활용하십시오



운행 원가 우위: 고장률이 낮다: 유압 시스템과 양호하기 때문에 유압 업그레이드 화물 사다리의 운행 고장률은 상대적으로 낮을 수 있다;전력 소비량이 적다: 유압 엘리베이터가 하강할 때, 자중으로 발생하는 압력에 의해 구동되어 에너지를 크게 절약한다.

소매상승강기 작업 시간 후 기계 전기 시스템을 대수리한다.

유압 화물 사다리는 일반 승강기식 화물 사다리의 무게를 극복하여, 수십 톤에서 거의 톤의 화물을 측정할 수 있다.수리가 간편하여 일반 사다리보다 설치하기 쉽다.액력 상승 화물 사다리 .

작업 전에 직원들은 가드레일 양쪽의 활동 문을 닫고 시동을 걸었다.가드레일 활동 문이 열릴 때 일하는 것을 엄금한다.유압 엘리베이터 운행 중 특수한 상황이 발생하면 급정지 스위치를 사용하여 유압 엘리베이터를 정지할 수 있지만, 많은 고객들이 엘리베이터를 사용하지 않고 유압 리프트를 선택하는 원인은 주로 운송 위치가 좁고 엘리베이터의 요구에 도달하지 못하는 것입니다.작업 위치에서 엘리베이터 우물길을 파낼 수 없습니다.엘리베이터 요금이 커서 엘리베이터의 수요를 만족시키기 어렵다.

유압 화물 사다리의 선로 고장도 절차에 따라야 한다: 우선 일정 시간 내에 보고 업무를 잘 하고, 즉시 관련 부서 및 생산 공장에 피드백해야 한다.

설치인원은 유압화물사다리설치자질을 구비하고 설치시공전문시공방안을 참답게 집행해야 하며 기술설계는 설치인원에게 안전기술교부를 진행해야 한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오 스 틴유압 실린더 승강대시장 잠재력을 활용하십시오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오 스 틴유압 실린더 승강대시장 잠재력을 활용하십시오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오 스 틴유압 실린더 승강대시장 잠재력을 활용하십시오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오 스 틴유압 실린더 승강대시장 잠재력을 활용하십시오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저당잡히다권하다소식
저당잡히다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