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 이 스 워 스레일 리프트유지 보수 지침

출시 시간:2024-03-28 15:17:57 사용자 게시:695HP135175170 페이지 뷰:419

핵심 팁:메 이 스 워 스,승강기 케이블은 승강기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데, 어떻게 좋은 케이블을 고르는지 당신들은 알고 있습니까?다음은 편집장이 여러분에게 어떻게 좋은 승강기 케이블을 고르는지 총결해 드리겠습니다.승강대 정비 시 사람이 승강대

승강기 케이블은 승강기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데, 어떻게 좋은 케이블을 고르는지 당신들은 알고 있습니까?다음은 편집장이 여러분에게 어떻게 좋은 승강기 케이블을 고르는지 총결해 드리겠습니다.

승강대 정비 시 사람이 승강대 내부에 들어가 작업할 때는 반드시 승강기를 매달아 승강대가 갑자기 하강해 인명피해가 발생하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

메 이 스 워 스전류조직을 설치, 충분한 시장 조사 연구 및 현지 고찰을 잘하여 그 회사의 규모와 그 정도를 확정해야 한다.이것은 가장 중요한 것이자 필수적인 것이다. 시장의 많은 소규모 기업들이 도모하기 위해 노동력과 재료를 줄여 승강 제품의 품질을 크게 떨어뜨린다. 비록 그들은 매우 싸게 팔 것이다. 그러나 이런 기계는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을 뿐만 아니라 위험계수도 크다.그러므로 사람으로서 약간의 가격의 적합성을 탐내여 더욱 큰 아쉬움을 빚어서는 안된다.

기초방안에 따라 기초를 잘 다지고 정확하게 찾고 평평하게 하며 정시를 찾아 기초의 수준과 제반 사용요구를 보장하는데 주의를 돌려야 한다.전문적인 포크식 승강기 공장은 양이 많으면 우수하고 크레인이 매달리는 작업 방식을 대체하여 작업 효율이 높고 안전하며 고장률이 낮다.

승강기 접이식 설치 전 준비 승강기 접이식 설치 전 준비는 설치 시공 전문 시공 방안을 진지하게 작성하고 설치 인원에 대해 안전 기술 교부를 진행한다.


메 이 스 워 스레일 리프트유지 보수 지침



어떻게 이동식 승강 플랫폼을 선택하여 승강 기계를 구매할 것인가에 관하여 맹목적으로 선택해서는 안 되며, 품질이 우수하면 가격이 저렴하다. 내화-방수-고온에 견디고, 튼튼하고 내구성이 있으며, 안전하고 믿을 만하다.

승강 플랫폼의 보행 부위에 고장이 발생한 것과 마찬가지로 조작자는 반드시 설비 수리 고장 상식을 파악해야 고장 문제가 발생했을 때 너무 당황해 보이지 않는다.일반적으로 승강플랫폼의 보행부위에서 흔히 볼수 있는 고장은 다음과 같다.포축 기와 연소,메 이 스 워 스유압 알루미늄 합금 승강대, 베어링 박스 베어링 소각, 견인 전동기 베어링 소손, 바퀴 테의 이완, 붕괴 등 고장 문제.다음 편집장은 여러분과 해결된 것을 공유하겠습니다.

입찰 공 고 를 하 다.알루미늄합금 승강기는 알루미늄합금 승강 플랫폼이라고도 하는데, 현재 중국 시장에는 종류가 매우 많은데, 그 이동이 유연하고 품질이 가벼우며 부피가 작아 많은 사용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여정 스위치는 모든 여정 스위치가 느슨한지 검사하고, 만약 있으면 꽉 조여주십시오. 특히 유압 승강 플랫폼의 초고보호 여정에 관심을 가지고 설비가 높은 안전 고도를 초과하여 사고를 일으키지 않도록 하십시오.핀샤프트는 각 핀샤프트 (귀핀샤프트와 중심핀샤프트) 사이에 마르지 않았는지,메 이 스 워 스유압 소형 승강대, 약간 마르면 즉시 상응하는 기름을 검사한다.너트, 너트 등은 각 너트, 너트, 나사 등에 느슨한 현장이 있는지 검사하고 있으면 즉시 보강해야 한다.유압 승강 플랫폼의 평온한 승강을 확보한다;받침대 (고공 작업 플랫폼용)

팔뚝접이식승강기는 대부분 액압방식을 위해 구동하는데 액압시스템에 동력원천을 제공하는것은 바로 액압기름이다. 액압기름량이 충족하고 유질이 비교적 높은 상황에서만 팔뚝접이식승강기가 더욱 큰 토크출력을 제공하여 작업효률을 높일수 있다. 그렇다면 우리는 새로 주입한 액압기름량이 충족한가를 어떻게 판단할것인가?유압 유량 기준은 무엇입니까?


메 이 스 워 스레일 리프트유지 보수 지침



피면된 환경에서 작업할 때 비나 눈 등 날씨를 만나면 유압 승강 플랫폼의 사용을 중지하여 회로 단락 현상이 발생하여 누전 감전이 발생하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비전문인원은 액압승강플랫폼과 같은 전기제품을 사사로이 분해하여 사고를 발견하는 것을 엄금하며, 사사로이 분해하여 원인을 제거하는 것을 상관할 수 없으며, 즉시 생산업체가 수리를 보고하고 사고현상을 고지하며,메 이 스 워 스전동 승강 플랫폼 유압 승강 플랫폼, 생산업체가 지도하여 수리를 완료하거나 생산업체가 사람을 파견하여 수리하게 한다;가전제품을 사사로이 분해하는 것을 절대 삼가라!

어디 에 팝 니까우리의 현재 일상생활에서 유압승하사다리의 응용도 더욱 광범위해지고 고객의 사랑을 받고 있다. 승강기구로서 승하사다리의 유지보수도 당연히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아래 소편은 여러분들에게 유압승하사다리의 일상적인 점검수리를 소개한다.

레일식 승강기의 정격 속도와 정격 적재 중량의 향상은 모두 호스트의 출력을 증대시키고 더 큰 호의 예인기를 사용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일단 호스트의 출력이 커지면 주파수 변환기의 출력도 반드시 증가해야 하며, 상응하는 기기 동력선은 모두 반드시 큰 사이즈를 추가해야 한다.

유압 승강 엘리베이터, 화물 엘리베이터는 주로 화물을 운송하기 위해 설계되었으며, 보통 누군가가 동반하는 엘리베이터이다.화물용 엘리베이터 가마는 길고 좁은 특징을 가지고 있다.전동기를 동력으로 하는 수직 승강기로 상자 모양의 곤돌라가 설치되어 있다.규정된 층에 서비스되는 고정식 승강 설비.그것은 적어도 두 열의 수직 강성 레일 사이를 운행하는 가마를 가지고 있다.다음은 그것의 일상 유지 보수 기교를 알아보겠습니다: 유압 승강 엘리베이터 일상 유지 보수 기교에 새로 설치된 유압 승강 엘리베이터 우선 엘리베이터 공장의 보증 기간 (일반 --년).

메 이 스 워 스어떤 제품이든 처음 사용할 때 항상 마찰기가 있다. 그렇다면 유압 승강 플랫폼을 사용하는 마찰기에 우리는 어떤 사항에 주의해야 하는가?오늘 편집장은 모두에게 이 화제를 공유할 것이다.

유압승강화물사다리 일상점검수리주의사항은 유압승강화물사다리의 모든 유압도관과 이음매를 검사하며 도관은 파손되여서는 안되며 이음매는 느슨해져서는 안되며 반드시 모든 이음매를 단단히 조여야 한다.

유압 승강 무대 롤러, 롤러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메 이 스 워 스레일 리프트유지 보수 지침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메 이 스 워 스레일 리프트유지 보수 지침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메 이 스 워 스레일 리프트유지 보수 지침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메 이 스 워 스레일 리프트유지 보수 지침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저당잡히다권하다소식
저당잡히다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