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즈.12미터 유압 승강 플랫폼사야할 쿠데타가 있다

출시 시간:2024-03-29 12:46:55 사용자 게시:695HP135175170 페이지 뷰:301

핵심 팁:로즈.,기계를 사용하기 전에 작업자는 유압, 전기 시스템을 진지하게 검사해야 하며, 누출이나 누출 현상이 없는 후에야 사용할 수 있다.의 서명 승인.로즈.승강기를 사용하는 것은 설비에 고장이 난 후에 다시 점검 수리를 하는

기계를 사용하기 전에 작업자는 유압, 전기 시스템을 진지하게 검사해야 하며, 누출이나 누출 현상이 없는 후에야 사용할 수 있다.

의 서명 승인.

로즈.승강기를 사용하는 것은 설비에 고장이 난 후에 다시 점검 수리를 하는 것이 아니다. 정확한 유지 보수 점검에 따라 설비를 정비해야 한다. 먼저 준비 작업부터 해야 한다. 발생할 수 있는 모든 고장 문제와 사고를 근절해야 한다. 오늘 편집장이 지식점을 총결하여 모두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여러분도 지금 알다싶이 승강기, 특히 인 조작에 적합하다.

승강기는 물이 들어오면 전기 기계가 타는 현상이 나타나는데, 이때 즉시 전원 스위치를 끄고 웅덩이 안에 고인 물을 깨끗이 청소해야 한다.

사용 시 네 개의 다리를 튼튼한 바닥에 단단히 받쳐야 한다 (보행륜이 곧 지면을 떠날 것 기준). 필요한 경우 침목을 사용할 수 있다.


로즈.12미터 유압 승강 플랫폼사야할 쿠데타가 있다



승강플랫폼 전기기계는 전원을 잘못 연결하는 것을 엄금하며,로즈.유압 소형 승강대, v 또는 v 전압으로 일상적인 청결 작업을 잘 하고, 전기기계의 먼지와 잡동사니를 제때에 청소한다.

레일식 승강기 사용 주의사항 레일식 승강기 사용 주의사항: 과적 엄금, 인화성 및 폭발 등 제품 운송.

승강플랫폼의 압력에 어떤 승강플랫폼의 이동 문제가 있는지는 우리가 현재 관심을 가지는 문제이다. 우리의 사용 장소가 정해지지 않고 대부분이 날품팔이이기 때문에 더 좋은 고객의 사랑을 위해 우리는 이동성이 좋은 승강플랫폼을 계속 연구하고 있다. 이렇게 서로 다른 장소에서 사용하는 것을 만족시킨다. 그러나 일부 대형 물류회사나 일부 기업 가공공장 등에 대해 우리는 고정식 승강기를 사용하는 것에 익숙하다.그는 적재량이 매우 크고 안정적이며 매우 강하여 많은 고객의 사용을 만족시킬 수 있으며, 이는 최근 몇 년 동안 국내 승강 플랫폼의 사용이기도 하다.

지식.롤러, 공장 승강 엘리베이터는 상술한 각 부품에 기름을 주입하여 정비한다.베어링 수명을 연장하다.

초보자가 이동 승강기를 조작할 때 어떤 설비의 마모 속도가 빠른지 주의해야 한다: 이동 승강기 등 고공 작업 플랫폼 설비 부품의 가공,로즈.맞춤형 유압 승강 플랫폼, 설치 요소로 인해 설비 표면이 거칠고 면적이 비교적 작으며 하중이 고르지 않은 상황에서 설비의 마모를 초래한다.이동 승강기 등 고공 작업 플랫폼 설비는 운행 과정 중 부품 표면의 요철 부분이 서로 끼워 마찰하고 금속 부스러기와 설비가 차 마찰을 진행하면 설비 부품 표면의 마모를 가속화한다.따라서 이동식 승강기 등 고공작업 플랫폼 설비의 마찰 기간 내에 부품의 마모가 발생하기 쉽고 마모 속도가 빠르다.

조절판 양쪽에는 각각 개의 활동판이 있어 조절판이 내려갈 때 조작자의 발가락을 잘못 다치게 하는 것을 효과적으로 피할 수 있어 설비 사용의 안전을 확보할 수 있다.


로즈.12미터 유압 승강 플랫폼사야할 쿠데타가 있다



승강기 임대는 인장 강도를 만족시킨다;승강기 케이블 중 절반은 연장용이고, 고층 승강기는 여 미터에 달하며, 튼튼하고 내구성이 있으며 품질이 우수하면 가격이 저렴하다. 내화-방수-고온에 견디고, 안전하고 믿을 만하다.

무대 승강기의 용도: 신축 무대는 효과적인 안내 시스템을 사용하여 신축대가 평행 이동 과정에서 고정대와 간격이 작고 운행이 평온하며 속도가 무급으로 변화한다.동기화 장치는 저속 큰 비틀림 구동을 채택하여 무대가 신축 과정 중에 평행, 자유, 신축이 제자리에 있게 하여 자동으로 보평을 실현할 수 있다.회당, 영화관, 다목적홀, 스튜디오, 문화체육관, 호텔 등 문화오락장소에 적응한다.

로즈.화물을 실은 엘리베이터의 일상적인 유지보수는 반드시 전문대오가 진행해야 한다 (국가품질감독총국이 증서를 발급한다).

모터 고정 나사가 느슨하다: 모터 선풍기가 돌아가는 것 자체에서 소리가 난다. 만약 고정 모터의 나사가 느슨해지고 그 자체의 진동이 더해지면 모터는 다른 부품 방식과 충돌하기 때문에 소리를 낸다;각 핀샤프트의 관절이 마르고 기름이 부족하며 철재와 철재 사이의 딱딱한 마찰은 부품을 손상시킬 뿐만 아니라 이상한 소리를 내기 때문에 편집장은 여전히 다시 한 번 강조하여 제때에 보양하고 자주 주유해야 한다;유압 승강 플랫폼에 상승하지 않는 상황이 나타나면 유압 오일에 공기가 있어 배기구를 열고 기체를 띤 후 다시 조이면 된다;유압유 응고: 유압유를 교체하면 된다;기름 누출: 각 오일 파이프 인터페이스에서 기름이 누출되었는지 확인하고, 만약 기름이 누출되면 즉시 교체한다;모터 역회전: 연결 오류 여부를 확인합니다.(전기를 모르는, 적시 유압 승강 플랫폼의 생산 업체)

레일식 승강기의 주요 구조 및 용도: 레일식 승강기의 기계 부분은 주로 승강 장치, 궤도 장치와 벨트 교환 장치 세 부분을 포함하는데, 그 중 승강 장치는 주로 피승강자를 매달아 올리는 데 사용되며, 전체 기구의 핵심 부분이며,로즈.고정식 전동 유압 승강 플랫폼, 궤도 장치의 역할은 주로 이동 궤적을 제공하여 운행을 더욱 원활하게 하는 것이다. 벨트 교환 장치는 승강기가 문을 통과할 때 궤도를 전환하는 데 사용된다.승강 장치 승강 장치의 내부 구조는 주로 기어 기구, 지지대, 웜 바퀴 웜, 가이드 기구, 팔걸이, 위, 아래 껍질 등으로 구성된다.기어 메커니즘 기어 메커니즘에는 크게, 작은 기어, 밴드 휠, 중축 및 브레이크 버클, 스프링으로 구성된 보험 장치가 포함됩니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로즈.12미터 유압 승강 플랫폼사야할 쿠데타가 있다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로즈.12미터 유압 승강 플랫폼사야할 쿠데타가 있다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로즈.12미터 유압 승강 플랫폼사야할 쿠데타가 있다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로즈.12미터 유압 승강 플랫폼사야할 쿠데타가 있다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저당잡히다권하다소식
저당잡히다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