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 키 드전문 알루미늄 리프트유지 보수 지침 및 작동 단계

  • 출시 시간:2024-03-28 13:53:23
  • 핵심어:

  • 페이지 뷰:211
  • 빠른 설명:

    위 키 드,승강대 과부하 유압 안전 보호 시스템이 설치되어 있다.문제의 전원 표시등이 켜져 있지만 리터 버튼을 눌렀을 때 전기 상자 안에 & ldquo;다닥다닥 소리 ”,위 키 드단주식 알루미늄 리프트,플랫폼이 올라

기사 내용

승강대 과부하 유압 안전 보호 시스템이 설치되어 있다.

문제의 전원 표시등이 켜져 있지만 리터 버튼을 눌렀을 때 전기 상자 안에 & ldquo;다닥다닥 소리 ”,위 키 드단주식 알루미늄 리프트,플랫폼이 올라가지 않거나 제한된 높이만 올라갈 수 있습니까?

위 키 드액체 압력 전동 특징 승강기 액력 전동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알루미늄 합금 압야 승강기는 액력 소자를 이용하여 중간 전동을 실현하는 일종의 전동 형식입니다. 그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액력 전동 시스템은 승강기의 전동을 잘 보장할 수 있고 적응성이 좋습니다.승강기의 출력 모멘트와 회전 속도는 외부 부하의 변화에 따라 변화하여 외부 부하의 요구에 적응할 수 있다.안전성이 좋다: 그것은 작업할 때 외부부하가 커져 터빈축이 회전을 멈추더라도 승강기 엔진은 여전히 손상되지 않고 계속 회전할 수 있다.속도 조절, 완충: 그것은 전동 매체로 사용되기 때문에 비교적 큰 범위 내에서 무급 속도 조절을 할 수 있으며, 동시에 흡진도 할 수 있기 때문에 승강기 설비 운행의 안정성과 수명을 높인다.

알루미늄합금 승강기는 주로 실내의 고공 작업에 사용되며, 층 로비의 고공 작업에만 사용되는 것이 아니라, 때로는 층 이전에도 이런 설비가 필요하여 고공의 보수와 설치 작업을 진행한다.

이스라엘알루미늄합금 승강기의 사용은 갈수록 광범위해지고 있다. 건축업계,위 키 드차량용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 인화성품을 휴대하고 승강사다리현장에서 담배를 피우고 불을 피우는것을 엄금한다.

알루미늄합금 승강기 절기문을 나사를 조정하여 회전시켜 엔진의 회전 속도를 높인 후 태속으로 나사를 조정하여 조이는 후 점차 느슨하게 하여 회전 속도가 안정적인지 확인한다;다시 밸브를 조절하여 나사를 약간 느슨하게 하여 천천히 엔진의 회전속도를 점차 낮추고 안정적으로 운행한다. 즉 선풍기의 잎이 고르게 회전하여 날개의 윤곽 (r/min) 을 분별할수 있다.만약 조정이 무효라면 다시 화유기의 구멍에서 유면을 검사하고 유면이 너무 낮으면 조정해야 한다.만약 검사가 모두 완전하다면, 와이퍼 파이프, 배기 파이프에 균열과 공기가 새는 곳이 있는지 계속 검사해야 한다.화유기를 분해하고 압축공기로 태속량공과 태속공기량공을 불어 통하게 하며 조립후 작업이 량호하면 량공이 막힌다.

구동성능이 좋아 소음을 줄이고 플랫폼내의 정공을 증대시키는 동시에 전동을 더욱 평온하게 하고 기구진동을 더욱 작게 한다.


위 키 드전문 알루미늄 리프트유지 보수 지침 및 작동 단계



삼마스트알루미니움합금승강기: 주요구조는 량질의 고강도알루미니움제형재로 제작되여 초대형적재중량과 작업안정성을 갖고있고 전반 승강식울타리장치로 강도가 좋으며 운송할 때 전반 기계의 높이를 대폭 낮추어 하역이 편리하다.이 비행기는 적재 능력이 강하여 -명이 동시에 높은 곳에 오르는 작업에 적용된다.

설비의 전압은 직류 V로 인신 안전을 효과적으로 보장한다.

또 알루미늄합금 승강기를 간격을 두고 몇 차례 정상적으로 승강시켜 안의 유압유와 부품의 버터가 장시간 움직이지 않아 바르지 않도록 주의해야 할 부품의 작업을 해야 한다.만약 온도가 비교적 낮다면 승강기의 유압유를 자주 보아야 한다. 만약 정상적이지 않으면 제때에 새로운 유압유로 바꾸어야 한다. 기계적인 것도 유지보수를 잘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산화변질로 승강기에 손상이 생기기 쉽다.

백과 지식, 설비의 각 부분은 어떤 재료를 선택해야 하는지 그리고 설비의 설치 디버깅을 조직하여 완성하는 등 일련의 문제, 또한 설계자는 승강 사다리의 운행 방식을 고려해야 하며, 상기 이러한 요구만 있으면 알루미늄합금 승강기가 품질이 우수하고 모두가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장점: 원격 운영 체제 알루미늄 합금 승강기는 전기 제어 스위치의 선택성이 광범위하기 때문에 환경이 열악한 공사장에서도 원격으로 조작할 수 있어 조작의 쾌적성을 높이고 걷기 편리하며 전통적인 알루미늄 승강기에 철근 운송 장치와 콘크리트 운송 장치를 추가하여 철근, 콘크리트 및 직원을 운송할 수 있어 시공 효율을 크게 향상시킨다.성능이 선진적인 무급 주파수 변환 속도 조절 시스템을 선택할 수 있어 승강기가 ~m/min의 무급 속도 조절을 실현할 수 있다.

알루미늄 리프트를 사용하지 않을 때 어떻게 정비해야 합금 리프트를 창고에 두면 그 자체의 무게는 모두 리프트의 네 개가 부담한다. 만약 시간이 지나면 리프트의 타이어는 압력을 너무 많이 받게 된다


위 키 드전문 알루미늄 리프트유지 보수 지침 및 작동 단계



알루미늄합금 승강기는 승강기 설비 중의 주력군이다. 공업단지, 공장, 창고, 공장 등 지방에서 비교적 흔히 볼 수 있는 승강 설비이다. 알루미늄합금 승강기는 비로소 지그재그식 구조를 가지게 되었다. 적재 능력이 강하고 승강 안정성이 강하며 작업 상태가 안정적이고 안전하며 믿을 수 있는 등 특징을 가지고 있다.알루미늄합금 승강기는 유압, 전기, 기계 등 다중 보호 장치를 갖추고 있으며 다양한 방식을 선택할 수 있는 데다 고정식 유압 승강기 화물 사다리가 매우 견고하고 내구성이 있으며 안전 계수도 비교적 높기 때문에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그렇다면 알루미늄합금 승강기는 어떻게 조작되었는지, 아래 소편은 알루미늄합금 승강기가 정확하게 조작되었는지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도매상각 상자, 배전함 등은 항상 청결을 유지하고 전기 설비의 먼지를 제때에 청소한다.

한마디로 말하면 가격과 물건을 나누면 시장에서 극히 적은 돈을 들여 고품질의 승강기설비를 구매할수 없다.그러므로 우리 알루미니움합금승강기플랫폼에 있을 때 절대 조급해하지 말아야 하며 공장측의 제시가격의 높고낮음을 막론하고 모두 진지하고 자세하게 대비해야 한다.가격에서?성능?작용상?종합적으로 비교한 후에 더욱 사용하기 좋고 더욱 안전한 승강기 플랫폼을 살 수 있다.

현재 경제가 끊임없이 발전하고 사회의 수요에 순응하며 생산력이 끊임없이 커지고 있으며 현재 고공 조작도 비교적 많기 때문에 알루미늄합금 승강기는 우리가 고공 조작을 할 때 우리에게 중요한 역할을 한다.

위 키 드유압유의 유질과 유위.승강플랫폼은 전반 과정에 상승하는데 이 위치에 있을 때 액압유면은 상자밑보다 ~mm 높아야 한다.유압유는 어두워지거나 끈적거리거나 자갈 등 이물질이므로 발견하면 제때에 교체해야 한다.

전원 전압이 허용치 미만인지 확인하십시오.

향특유압고정식승강기의 주요구성부분: 갱도부분: 건축물 또는 경형강철구조로 둘러싸인 페쇄식 또는 그물형틀이고 내부 량측에 설치형강철레일: 구동부분: 유압구동전기기계, 기름펌프, 안전밸브,속도 조절 밸브와 방향 전환 밸브와 같은 유압 부품의 작은 연료 탱크: 오일 실린더 부분: 승강 오일 실린더 직상 플랫폼 또는 상단 리프트 지게의 하나 또는 여러 오일 실린더 구성: 문계 부분: 강철 구조로 구성된 폐쇄식 또는 그물 모양의 플랫폼 문 또는 층문 시스템, 수동 문과 자동 문이 있습니다. 일반 개방식 플랫폼은 문을 설치하지 않습니다: 전기 부분: 동력, 신호, 층문 포함안전 및 조명 등 장치 구성: 플랫폼 부분: 무거운 물건을 싣는 강철 구조 플랫폼, 폐쇄식 (즉, 가마식) 또는 개방식, 양쪽에 가이드 롤러 또는 부츠, 플랫폼 하단에 승강 실린더 또는 연결 승강 가위 포크 철골: 우리는 평소에 알루미늄 합금 승강기를 사용할 때 자주 검사, 유지 보수 및 정비를 해야 알루미늄 합금 승강기의 사용 수명을 연장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일할 때 더욱 빛나게 하는 위력!예를 들어, 전동 부분은 충분한 기름이 있어야 하고,위 키 드4포스트 알루미늄 리프트, 수리 또는 교체해야 하며, 특히 자주 진동하는 부품, 예를 들면 회전 지지, 승강 팔 연결 볼트에 대해서는 반드시 느슨한지 검사해야 하며, 느슨해지면 반드시 조이거나 교체해야 한다.다음, 우리는 먼저 알루미늄합금 승강기 수리 시간의 규정을 살펴보겠습니다: 일상 정비 (매 반마다 진행).


저당잡히다기타 제품 정보
  • 툴 크 만gkt12형 유압 승강 플랫폼산업 운영에 대한 팁

    툴 크 만gkt12형 유압 승강 플랫폼산업 운영에 대한 팁

  • 문외한파워 리프트책임을 나누는 방법

    문외한파워 리프트책임을 나누는 방법

  • 문외한차미 유압 승강 플랫폼전체 용량 초과

    문외한차미 유압 승강 플랫폼전체 용량 초과

  • 문외한플랫폼 작업 승강기개발 모멘텀 및 유형 소개

    문외한플랫폼 작업 승강기개발 모멘텀 및 유형 소개

  • 문외한알루미늄합금 엘리베이터산업 운영에 대한 팁

    문외한알루미늄합금 엘리베이터산업 운영에 대한 팁

  • 안국고정식원래 자리

    안국고정식원래 자리

  • 노 송전기 전자 제어수요와 공급의 역전

    노 송전기 전자 제어수요와 공급의 역전

  • 마카오가정용 소형 전동 승강대제조업체에 집중

    마카오가정용 소형 전동 승강대제조업체에 집중

  • 신속한:알림: 위 키 드전문 알루미늄 리프트유지 보수 지침 및 작동 단계 정보는 당사의 위 키 드전문 알루미늄 리프트유지 보수 지침 및 작동 단계, 위 키 드전문 알루미늄 리프트유지 보수 지침 및 작동 단계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위 키 드전문 알루미늄 리프트유지 보수 지침 및 작동 단계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위 키 드전문 알루미늄 리프트유지 보수 지침 및 작동 단계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위 키 드전문 알루미늄 리프트유지 보수 지침 및 작동 단계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